이벤트 · 쿠폰> 이용후기

이용후기

Best 이용후기에 선발되신 고객님들께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
매월 Best of Best 세분을 선발하여 각 20,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이용후기 상세
전기차의 선입견을 깨어준 처음 타보는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Feat.'그린카' 2016.12.10
프로필 사진 moonc***@gmail.com 조회1764

전기 자동차를 평소에 탈 일이 없기에 많이 궁금했는데 마침 결혼한 누님에게 곶감을 배달하라는 어머님의 지령이 내려와

 

처음으로 그린카에서 카쉐어링을 이용하여 심부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빌리게 된 차는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스마트키 전체 메뉴에서 대여그린존을 누르니 예약된 차량이 있는 그린존이 있는 곳까지 가는 길을 쉽게 표시해 주더군요

 

그래서 도착한 곳에 떡하니 알아보기 쉽게 그린카 존이 있네요. 

 

 

같은 모델의 차량이 오붓하게 전용 주차공간에 세워져 있습니다.

 

빠져 나가야 하니 이 충전줄을 빼고..(사실 이걸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몰라서 저 충전기 앞에서 잠시 고민에 빠졌습니다.)

 

차량을 꼼꼼히 확인하고 메뉴의 차량확인 기능을 통해 차량의 흠집을 확인&추가하는 건 공유차량 사용할 때 필수라더군요

 

차량의 외관이나 내부 상태도 준수한 편이었습니다.

 

 

 

모든 운행전 확인을 마치고 시동을 켰는데 휘발유 차량의 둔중한 엔진음과 달리 아무 소리도 나지 않습니다.

 

엑셀을 밟았을 때 전기차 특유의 딜레이가 있거나 속도가 낮을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밟으면 밟는 대로 쭉쭉 나갑니다.

 

(제가 한 무게 하는데도 말이죠)

 

고속주행시에 핸들의 조작감 또한 편하고 도로를 시원하게 달릴 수 있어 전기차에 대한 편견이 없어졌습니다.

 

 

 

처음 타보는 전기차의 여러가지 신기한 기능들을 사용해보며 토요일의 차 막힘도 거뜬히 이겨내고 심부름을 완수 했습니다.

 

차량을 칼같이 주차하고 조명/히터/시동을 끈 뒤 충전기를 꼽고 반납버튼을 누르니 저렇게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제발 차 좀 잠그세요


만약 한번도 전기차를 타본적이 없으시다면 한번 그린카를 통해서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대 이상이니까요.

 

공유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네이버 밴드
  • 구글플러스
  • URL 복사
목록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음글
다음 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실속있는 미래형 하이브리드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기